[캐시워크] 8일 미백 앰플 1월20일 > quiz_list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quiz_list

[캐시워크] [캐시워크] 8일 미백 앰플 1월20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uckyquiz
댓글 0건 조회 3,732회 작성일 20-01-20 10:02

본문




#캐시워크#돈버는퀴즈

"8일 미백 앰플"캐시워크 실시간 정답




환영합니다!


토실행운퀴즈입니다  


토실퀴즈

새로운 돈버는퀴즈가 업로드 될때마다 실시간으로 등록합니다.

 

즐겨찾기에 등록하시거나 검색창에 "토실행운퀴즈"로 검색하셔서 편하게 들어시면 됩니다.

 

캐시워크는 적립형 만보기 앱으로 100걸음마다 1캐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만보기앱중 캐시워크의 '돈버는퀴즈' 카테고리를 안내합니다. 



 

 

 

퀴즈








[정답 복사하기]


[퀴즈]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의 순수 비타민C 효능이 뛰어난 이유 중 하나는 ㅇㅇ가 매우 작기 때문인데요. 그 덕분에 피부 깊숙이 쉽게 침투하여 피부에 도포하는 것만으로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정답은 입자 입니다.


[퀴즈]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제품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순시 비타민C 135,000ppm 첨가에 만족하지 않고, 비타민 C의 여왕인 ㅇㅇㅇㅇㅇ 성분을 추가로 첨가하여 미백 기능을 더욱 강화시켰습니다.

정답은 카카두플럼 입니다.


[퀴즈]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을 개발하신 베리홉 조병기 연구소장님은 40년 경력, 화장품 특허만 ㅇㅇㅇ 개나 발명하신 대한민국 최고의 연구 장인입니다.

정답은 225 입니다.


[퀴즈]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ㅇㅇㅇㅇㅇㅇ 성분이 135000ppm이나 함유되어 있어 단 기간에 미백 효과를 체험하실 수 있는 고품질 미백앰플입니다.

정답은 순수비타민씨 입니다.




찾는답이 아니거나 오답인가요?

문의주시면 확인 후 포스팅하겠습니다.



kakao_2.png


캐시워크란



캐시워크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시면 새롭게 단장한 뉴스와 편리한 검색기능을 잠금화면에서 만날 수 있어요!


캐시워크는 걸으면 걸을수록 포인트가 쌓이는 신기한 만보기형 잠금화면 어플입니다. 지금 설치해서 건강해질수록 혜택이 더해지는 놀라운 경험을 해보세요!


혹시 배터리가 많이 소모되는 고물 만보기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지금 배터리가 절약되는 친환경 만보기 캐시워크를 사용해보세요!


데이터 많이 먹는 나쁜 만보기는 이제 그만! 최소한의 데이터만 사용하는 착한 만보기 캐시워크를 사용해보세요!


캐시워크는 어떤 앱인가요? 

- 스마트폰을 켤때마다 만보기를 통해 소비 칼로리, 움직인 거리와 시간까지 계산해주는 똑똑한 만보기형 잠금화면 어플입니다.

- 만보기 설치하고 걸으면 포인트가 적립되는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어요. (하루 10,000보 까지 적립!)

- 만보기로 적립 받은 포인트로 편의점, 카페, 빵집, 레스토랑 등 전국의 수만개의 제휴점 쿠폰을 구입해 보세요!

- 최신기술을 이용하여 시간당 배터리 소모가 1%도 되지 않아요. 배터리 걱정은 이제 끝!

- 꼭 필요한 데이터만 사용하기 때문에 데이터 걱정이 없어요. 데이터 폭탄 걱정도 끝!



 

 시간 행운퀴즈 정답

토실행운퀴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Copyright © 24Hz.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