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리세이드 구매를 하려고 하였습니다.
차에 관심이 그닥 없는 사람이라, 가족들 태울 차로 팰리세이드 구매를 생각하고,
계약을 하였는데, 주변에서 어차피 신형나오는데 조금 있다가 구매하라고 권하길래
차량 카마스터에게 다음에 사겠다고 취소해 달라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분이 그후 연락이 없습니다.
돈은 솔직히 둘째라 치고 기분이 영 안좋네요
현대자동차 본사 고객센터에서는 영업점의 문제이므로,
본인들은 해줄게 없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이 영업사원에게 본때를 보여줄수 있을까요?
그럼 대리점에 전화해서 대표하고 통화하세요
계약금 환불 안해줄 이유가 없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