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전트 설치본 교체 기준
○ 현재 정상적으로 사용 중인 바이로봇 에이전트는 신규 에이전트 설치본으로 재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 단, 2020년 4월 6일 이전에 제공받은 에이전트 설치본은 폐기하시고, 신규 에이전트 설치본으로 제공받으시기 바랍니다.
□ 새로운 에이전트 설치 파일로 교체해야 하는 이유
□ 새로운 설치 파일 요청 방법
1. 요청 전 다음을 확인해 주십시오.
1) VMS 4.0 제품인지, VMS 5.0 제품인지 확인해 주십시오.
2) 사용하고 있는 VMS 4.0 또는 5.0 서버의 IP를 확인해 주십시오.
2. 위 2가지 사항을 확인한 후 하우리 기술지원센터로 요청해 주십시오.
- 하우리 기술지원센터(Tel:02-3676-1500) 또는 전담 엔지니어에게 새로운 Agent 설치 파일을 요청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