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리 로고 이미지

전체메뉴 열기

Check Virus Alerts and HAURI News

긴급 악성코드 이슈와 하우리 소식을 확인하세요.

하우리 소식

[보도자료] (주)하우리, 바이로봇 패치 매니지먼트 시스템 3.0, CC인증 획득
등록일 :
2023.01.06

(주)하우리, 바이로봇 패치 매니지먼트 시스템 3.0, CC인증 획득

- CC인증 획득으로 제품의 안전성과 신뢰성 공인 받아 -



○ 보안전문기업 하우리(대표 김희천)는 "바이로봇 패치 매니지먼트 시스템 3.0 (ViRobot PMS 3.0)" 제품이 IT보안인증사무국으로부터 EAL2 등급의 국내용 CC인증을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

○ 바이로봇 PMS 3.0 제품은 기업 내 PC에 Windows OS 및 주요 어플리케이션의 보안패치 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패치 파일을 신속하고 간편하게 배포/관리할 수 있는 패치관리솔루션이다.

○ 주요기능으로는 패치진행상황과 정책운영현황을 대시보드를 통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다. 사용 환경에 맞게 유연하고 일관성 있는 보안정책 설정이 가능하고 백그라운드 자동패치기능과 패치롤백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추가 확장 기능인 에이전트 관리 기능을 통해 유해가능 프로그램 차단이 가능하며 기업 내 자산관리(H/W, S/W), 다양한 보고서(누적패치, 패치정책, 보안감사 등)를 리포팅 할 수 있다.

○ 특히, 패치 입력 값 유효성 검증과 무결성 탐지 기능을 탑재하여 패치 과정의 보안 신뢰성을 강화하였으며, 자체보호기능과 메모리보호기능을 추가하여 제품의 안전성도 강화하였다.

○ 김희천 하우리 대표는 "운영체제 및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패치관리는 기업 보안의 가장 기초적인 요소이다." 라며 "각 기업 환경에 맞게 유연한 정책설정이 가능한 바이로봇 PMS 3.0을 도입하여 보안 위협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업무의 안전성을 확보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Top